리모델링 성공은 기받는 황토방에서 결정 됩니다.
고급 주택, 전원주택, 한옥 리모델링 성공 보장
TEL.02-2617-8200

따따시 온돌은 규격화된 온돌 제품으로
기존방식 온돌방 공정에 따따시온돌만 추가되는
아주 간단한 시공 입니다.

뉴스&보도

제목

일요 저널 K1기업과기업인 > Ceo&Company 에 따따시온돌 김익수 대표

우리 가족 건강은 따따시 황토방으로, 따따시 온돌(주)
따따시온돌(주)의 김익수 대표
김진주 기자/MC  kim079575@gmail.com

친환경 황토방‘따따시 온돌(주)’

그린 홈을 만들어주는 친환경 자재 황토방

 

온돌 문화 산업의 수출로 온돌문화의 한류

 

 

  
 
온돌은 순수 우리말로 ‘구들’이라고 하는데, 구들은‘구운 돌’의 약자이다. 그러니까 온돌은 구운 돌로 바닥을 데우는 난방법을 말하는 것이다. 바닥을 데우는 게 왜 좋은 난방법일까? 사람은 손발을 따뜻하게 하고 머리를 차갑게 하는 게 건강에 좋다. 온돌은 바로 이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난방법이기 때문이다.

‘따따시 온돌(주)’는 이러한 우리나라 전통의 난방법인 온돌을 어떻게 현대에 다시 활용할까 고민하다가 지금의 열을 잡아주는 방식을 만들어냈다.‘따따시 온돌(주)’의 김익수 대표를 만나 친환경 황토방에 대하여 들어보았다.


녹색성장과 에너지 절감,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따따시 온돌(주)은 황토바닥에 균열이 생기지 않으며 따따시 온돌판에 의해 방전체가 고르게 따뜻한 신개념의 호스식 온돌방식이다.

 
김익수 대표는 ‘항상 따뜻할 수 없을까?’라는 의문에서 온돌 개량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지금의 주거문화에 온돌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 옛날의 구들장으로 거듭나보자는 생각에 오늘의‘따따시’구들장을 생산하게 되었다.”


따따시 공사방법은 규격화된 제품으로 공정이 아주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다.

기존난방인 공기난방은 열기가 위쪽에만 있을 뿐 방바닥은 차갑고 위쪽이 따뜻해 답답한 느낌이 든다. 바닥난방인 따따시 온돌은 열기를 바닥에서 잡고 있기 때문에 바닥은 따뜻하고위쪽은 신선해 머리가 맑아지게 해준다.

 

기사 자세히 보기 : http://www.ilyojournal.co.kr/news/articleView.html?idxno=7750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6-08-12

조회수8,60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